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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홍콩대관람차 - [홍콩여행] 홍콩 센트럴 야경 명소, 홍콩 대관람차(타고 후기, 대기, 가격)

by trip-guide-diary 2025. 1.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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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콩대관람차

홍콩 대관람차 33 Man Kwong St, Central, 홍콩 오전 11:00~오후 11:00

첫날 마지막 스케줄에서 홍콩의 야경을 보기 위해 방문한 홍콩 대관람차 홍콩 대관람차를 방문하는 방법은 센트럴 역에서 육교를 따라가면 됩니다. 육교는 어중간한 이정표처럼 안내되어 있습니다. 관람차가 빅토리아 하버 측에 위치하기 때문에 All Ferries가 표시된 방향으로 이동합니다. 그래도 길이가 혼란스러우면 Google 지도에서 목적지를 입력하세요. 가르쳐 주기 위해 방문하는 것은 가장 쉽고 빠르게 가는 방법입니다. 저도 이정표를 보조적으로 사용했습니다. 주로 Google 지도를 보면서 길을 찾았습니다.

 

홍콩 대관람차로 향하는 육교 위에서 본 홍콩 센트럴의 야경 곳곳에서 공사하는 곳이 보였지만 그래도 홍콩 빌딩이 보여주는 야경은 사람의 다리를 잡기에 충분했습니다.

 

멀리 보이기 시작한 대관람차 거리가 상당히 있음에도 불구하고 대관람차가 얼마나 큰지, 그 크기가 정말 크게 보였습니다. 대관람차를 보면서 가다 처음으로 대관람차를 볼 때 관람차가 돌아오지 않고 멈추고 있는 모습을 보기도 했습니다. 처음에는 관람차가 오늘 운행하지 않는지 거기에 타려고 여기까지 왔는데 불안이 있었지만 대관람차쪽으로 걸어가는 도중에 관람차가 돌아오는 모습이 보인다 단번에 걱정을 완화할 수 있었습니다. 나중에 그렇지는 않지만, 대관람차가 돌아와 타던 사람 내릴 때가 오면 그 때마다 대관람차가 멈추고 사람들이 내려갑니다. 제가 멈추고 있을 때를 보았습니다. 그 모습을 보고 마음을 졸렸는데 도중에 멈추는 것이 정상적인 운행 과정이기 때문에 멀리서 멈춰 보이더라도 운행하지 않을까 걱정하지 마십시오. 한 번은 관람차까지 가보세요.

 

육교에서 내려 본 관람차의 모습 멀리서 보았을 때도 크게 보였습니다. 아래에서 보면 그 크기가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이 큰 대관람차 앞에 크기만큼 많은 사람들이 나란히 기다리고있었습니다. 육교에서 내릴 때도 보고 놀랐지만 자신의 눈앞에서 보면 매우 많았던 사람 했지만 역시 긴 줄 주말 저녁입니다. 관람차를 타기 위해 모인 사라가 정말 많았다.

 

홍콩 대관람차 영업시간 11시부터 밤 11시까지 최종 탑승은 22시 30분에 진행되었습니다. 사진을 찍을 수 없었지만, 표 매장 앞에는 대기 시간도 적혀있었습니다. 토요일 밤이기 때문에 대기 시간만 150분이었다 표 매장에서 탑승까지 2시간 반을 기다려야 한다고 했습니다. 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지만, 생각하는 곳이 있어 구입을 하고 있지 않았습니다. 대기 시간을 보면 조금 절망적이었습니다. 그냥 포기할까 고민하지만 단지 나란히 기다려 보는 것으로 결정을 했습니다.

 

티켓 매장으로 이어진 긴 행 그 뒤에는 꽤 긴 탑승열이 보였습니다. 실은 인터넷에서 미리 구입했다고 해도 티켓 매장을 줄이는 것만 그 긴 줄은 그대로 서서 기다려야하기 때문에 큰 차이는없는 것 같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본 대관람차 가격 하나의 곤돌라 전체를 이용하는 개인은 160 홍콩 달러 성인 1명은 20 홍콩 달러가 되었습니다. 비공개가 아닌 경우 8명이 곤돌라 하나를 타게 된다고 하지만, 프라이빗은 간단하게 생각해 8명의 값을 계산해 하나를 통째로 이용하는 것으로 보면 됩니다.

 

길었던 티켓 매장도 조금씩 앞으로 가면서 티켓 매장의 거의 전까지 도착했습니다. 나란히 여기까지 오는데 걸리는 시간은 40분 주말 밤 시간이지만 확실히 오랜 시간 기다려야 했습니다. 물론 여기서는 끝이 아니고, 탑승권을 구입하기까지는 10분 더 기다려야 했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라 탑승까지는 또 긴 열을 세우고 기다려야 합니다. 간단히 말하면, 드디어 예선전을 실시했다고 보면 됩니다. 미리 대관람차 탑승권을 온라인으로 구입했다면 티켓 매장을 기다릴 필요는 없었지만, 개인적으로 이용하고 싶었습니다. 온라인 구매 시 개인 곤돌라 탑승을 찾을 수 없습니다. 이렇게 기다릴 수밖에 없었다.

 

표 매장에 적힌 탑승권 가격 성인 1인당 USD 20 개인은 160 홍콩 달러 3~11세 소아, 65세 이상 패스 등 할인 대상은 10홍콩 달러 3세 미만은 무료였습니다. 여기에 첫 패스에는 1인당 50홍콩 달러가 추가되었습니다. 프라이빗의 경우, 8인승의 곤돌라를 단독으로 사용하기 위해 어른 8명의 요금을 모두 지불하면 좋지만 이때 프라이빗과 퍼스트 패스를 동시에 이용하는 경우에는 인원수만 지불할 수 있습니다. 즉, 2명이 프라이빗에 탑승하여 퍼스트 패스를 이용하게 되면 8인분 첫 패스 금액 400 홍콩 달러를 지불하는 대신 2인분의 첫 패스 금액, 100 홍콩 달러만 지불하면 됩니다.

 

50분 기다렸다가 구입했습니다 프라이빗 곤돌라 티켓 및 퍼스트 패스 2명 거의 1시간 정도 기다려 탑승권 구입 매우 평범한 큐를 기다릴 자신이 없다. 첫 패스도 함께 구입했습니다. 결제는 카드도 가능하고, 나는 이번에 가져온 여행 지갑 카드로 결제를 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뒤를 돌았고, 정상적인 행은 얼마나 긴지를 검토했습니다. 정말 너무 오래 시간이 느리다면 일반 행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부족하다 또는 기다리는 것이 싫다면 패스트 패스를 적극 추천합니다. 돈으로 시간을 사고 싶을 만큼 너무 빨리 탑승했기 때문에 그렇게 효율적입니다. 또한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그 부분에서는 확실히 좋았고 만족했습니다.

 

탑승구에 도착한 곤돌라 대관람차 곤돌라 안에 타고 있던 사람들이 다른 쪽으로 내려간 후 내가 서 있는 쪽에 문이 열리면 그대로 탑승하면 됩니다. 이 승하차 시간 동안 대관람차는 전반적으로 멈춥니다. 먼저 내가 본 정지된 대관람차 이 시간에 딱 걸린 것으로 보면 됩니다. 이때 공중에 있으면 공중에서 멈춘다. 특히 두려워하지는 않았습니다.

 

드디어 대관람차에 탑승했습니다. 비공개로 사용했기 때문에 관람차에는 내 한 줄을 제외하고 아무도 탑승하지 않았습니다.

 

관람차 내부의 모습 관람차의 내부는 양측에 의자가 있고, 사방이 밖을 볼 수 있도록 유리창이 되어 있었습니다. 바닥은 단순히 일반 바닥에 별도로 열리지 않았습니다. 또, 흔들림도 꽤 적고 안정성도 좋고 곳곳을 둘러보며 구경했는데 크게 위험하다고 생각할 정도로 흔들리기도 하지 않았습니다. 홍콩 대관람차는 약 20분간 총 3륜을 돌립니다. 이 기간 동안 천천히 빅토리아 항구, 홍콩 센트럴, 침사추이의 풍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일출에 방문했기 때문에 보다 느긋하게 홍콩의 야경을 감상했습니다.

 

대관람차가 돌아가면서 보여주는 홍콩의 야경 영상으로 보이는 것은 빅토리아 하버를 건너는 침사추이의 모습입니다. 관람차가 오르면 홍콩섬 센트럴의 야경이 잘 보입니다. 내릴 때는 빅토리아 하버와 그 맞은편의 침사추이의 모습이 깔끔하게 보였습니다.

 

관람차에서 내려다보는 AIA 활력공원의 모습 대관람차의 아래쪽에는 화려한 회전 목마의 모습도 보였습니다. 저기도 꽤 인기가 있나 저녁부터 밤이 되어 가는 시간이라도 사람들이 줄 지어있었습니다.

 

관람차에서 본 중앙 지역의 야경 유리창에 빛이 반사되어 사진에서는 깨끗하게 보이지 않지만, 직접 보는 것은 이것보다 깔끔하게 보였습니다.

 

빅토리아 하버 센트럴측 선착장의 모습 밤이니까 배가 많은 모습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조금씩 배가 지나가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아래를 내려다 보았을 때 보였다. 대관람차 행 그래도 표 매장과 대관람차 승강장은 정말 길었습니다. 내가 처음 늘어선 때보다 조금 줄어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줄은 길었다. 아마 첫 패스가 없으면 내 밑에 보이는 탑승 측 열에 서서 순서를 기다렸을 것입니다.

 

한 바퀴를 돌고 촬영한 홍콩 센트럴의 야경 더 깨끗하게 찍힌 야경의 모습 이것이 홍콩의 야경이 되고 싶었던 모습이었습니다.

 

반대편의 침사추이 방향 침사추이의 방향으로 보았을 때 주위의 배와는 다른 오렌지색의 빛의 배가 보였습니다.

 

전통적인 중국 선형 아쿠아르나의 외관 멀리있는 것을 줌으로 찍어 보면 화질은 조금 나쁘지만 아쿠아르나의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번 여행에 탑승하지 않았지만, 홍콩의 야경을 즐기는 방법 중 하나가 그 아쿠아르나를 타고 돌아보는 것도 있습니다.

 

어느새 마지막 바퀴에 들어갔다. 마지막 세 번째 바퀴는 외부 사진을 남기는 것보다 관람차 안에서의 사진과 눈으로 남기는 분에게 선택을 해 마지막 바퀴를 돌렸다.

 

모두 돌고 나서 처음 탄 방향 반대편에 나와 본 모습 내리막은 AIA 활력공원 안쪽으로 나오니까 나온 김에게 약간의 휠을 보았습니다.

 

밖으로 나왔을 때 보인 간식 가판대 어느 쪽의 문장에 이쪽에 있는 아이스크림이 매우 맛있기 때문에 나도 있으면 먹을까 생각했지만 내가 갔을 때 아이스크림이 없었다. 대신, 이것은 간식이 있습니다. 좋았으면, 하나 사 봐도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나오는 도중에 본 여러 공룡 모델 여기에는 다양한 공룡뿐만 아니라 판타지에 나오는 용도도있었습니다. 아무래도 공룡이므로 거기에 있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입구측에 있던 공룡 안에 들어가는 것은 조금 부담이었지만, 이 공룡은 입구측에서 나도 살아 사진 한 장을 찍어 보았습니다.

 

내려 본 홍콩 대관람차 반대편에서 보았는데 확실히 크게 보인 모습 내리는 쪽으로, 탑승측과는 다른 사람이 없었던 모습이었습니다.

 

위에서 본 회전 목마도 옆에서 조금 지나 보았습니다. 새로운 시간이 지났는가? 회전 목마의 열은 거의 없었습니다.

 

현대 미술을 느낀 녹색 다람쥐 동상

 

부산 롯데월드에서 본 것처럼 얼굴이 있는 나무도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나오는 도중에 찍은 특이한 색의 팬더를 마지막으로 홍콩 대관람차 탑승과 AIA 활력공원의 구경이 모두 끝났습니다. 토요일 밤 정말 사람이 많았던 홍콩 대관람차 표 매장을 세우는 것만으로 정말 피곤했을 정도였습니다. 홍콩 대관람차를 주말 밤에 타려고 하면 행을 설정하는 각오를하고 방문하십시오. 티켓에 50분 걸렸습니다. 안내되고 있는 대로 하면 탑승만 150분 걸린다고 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시간을 천천히 잡고 방문하십시오.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티켓의 경우 내가 보았을 때 한 명의 티켓만 있었기 때문에 개인 곤돌라에 탑승하고 싶습니다. 또는 첫 패스를 사용하려면 현장의 티켓 매장에 나란히 티켓을 할 필요가 있는 것 같습니다. 비공개, 첫 패스를 이용하지 않을 경우 사전에 온라인으로 탑승권을 구입하여 방문하십시오. 현장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빨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도 확실히 탑승까지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장점 염두에 두십시오. 그리고 내 개인적인 추천으로 대단위의 가족단위에 오실 경우, 패스트 패스가 부담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만 연인, 친구 또는 소규모 가족 여행으로 오시는 분은 대기열에 따라 첫 번째 경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주말 밤 시간의 경우 분명히 사람이 모일 수 있을 만큼 대기열이 길고 그만큼 가중치가 길 밖에 없지만 이것을 완전히 해결해주는 것이 패스트 패스입니다. 기다리는 일이 없을 정도로 일찍 지나간 첫 패스 티켓 매장을 기다리는 것뿐입니다. 티켓 매장을 이용하여 입장권을 구입하는 분은 특히 주말 저녁에는 패스트 패스도 함께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티켓 매장을 기다리는 것은 힘들었지만, 그래도 대관람차에 탑승했을 때는 홍콩의 아름다운 야경에서 그 힘을 씻어낼 수 있었습니다. 그만큼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대관람차 빅토리아 피크의 야경보다 낮은 곳이므로 부족해서 느껴질지도 모르지만 중앙에서 홍콩의 야경을 즐기고 싶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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